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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언캐드 2024 Release

이 차세대 설계 생산성 소프트웨어는 대형 데이터 세트 10x로 성능을 향상시키고 모든 장치에 공유 할 수있는 다중 플랫폼 뷰어를 포함하며 버튼 클릭만으로 3D 장면의 모든 객체에 대한 세부 묘사 용 도면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생산성 향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형 어셈블리 성능

그래픽 상호작용(Graphical Interaction)

대용량 데이터 세트의 그래픽 상호 작용 성능을 10배까지 높인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IronCAD는 리플렉션, 텍스쳐, 데칼등과 같은 스마트 페인트 설정을 사용하여 디자인에 사실감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설정들은 라지 데이터 세트를 다룰 때 전체적인 성능에 커다란 영향을 미칩니다. 사실적, 다이나믹 모드 하에서의 배경 설정에 단순화 모델 서페이스 디스플레이를 위한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어 최적의 성능을 위하여 IronCAD의 렌더링 환경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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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카니즘 상호 작용(Mechanism Interaction)

라지 데이터 세트를 다룰 때, 메커니즘 모드에 새로운 옵션들이 추가되어 디자인의 모션 범위를 테스트하는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드래그하는 오브젝트 또는 움직이는 오브젝트들만 충돌을 감지하도록 제한하는 컨트롤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통하여 충돌 계산시 전체 모델링 환경을 계산하지 않기 때문에 이에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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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D 도면 뷰 생성 (ICD Drawing View Creation Performance Improvement)

IronCAD “draft” 기반의 뷰 생성에 대한 개선을 통하여 뷰 생성 시간이 30% 줄었습니다. 이를 통하여 뷰 생성 및 업데이트 속도가 향상되어 전체적인 도면 작업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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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및 협업 (Sharing & Collaboration)

쉬링크 랩 기능(Shrink Wrap Utility)

디자인에 대한 보안적 협업을 위한 모델 단순화 기능이 어셈블리 리본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유지할 주요 파트/어셈블리, 명시적으로 제거할 것, 그리고 숨기기할 파트, 어셈블리와 홀의 사이즈를 설정하고 OK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 새로이 추가된 기능이 이 설정에 따라 모델을 처리하고 파일 사이즈가 줄어든 단순화된 ics 파일을 생성하여 서로 공유하고 협업을 위하여 내보내기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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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플랫폼 웹 뷰어(Multi-Platform Web Viewer)

WebGL을 지원하는 모든 브라우져에서 뷰잉 및 트리 내비게이션이 지원되는 새로운 3D Web Viewer를 이용하여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여러분의 디자인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로칼 드라이브로 내보내거나 웹 서버 위치에 저장하여 가벼운 그래픽 모델로 동료 및 협업자들과 디자인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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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커널, 솔버 및 트랜슬레이터 포맷 지원

IronCAD의 코어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어 모델링, 솔빙 및 고유 포맷 트랜슬레이션에서의 최신 개선 사항들을 지원합니다.

CATIA V5: V5R8 – V5–6R2017
Pro/E (CREO): 16 – Creo 4.0
UG NX: 11 – NX 11.0.0
Inventor: V11 – V2017
SolidWorks: 98 – 2017
SolidEdge: V18 – ST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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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상된 사용자 편의성(Improved Usability)

퀵 스케치 생성(Quick Sketch Creation )

사용자 경험을 간소화하기 위한 새로운 개선들이 이루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비어있는 씬에 스케치를 할 때, 여러 가지 위치 옵션들을 입력하는 대신에 한번의 클릭으로 커맨드를 실행하여 씬에 스케치를 생성하고 그 다음 작업을 위하여 대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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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피쳐 생성(Quick Feature Creation)

스케치 생성 개선 뿐 아니라, 돌출 및 스핀과 같은 피쳐들도, 위치 옵션들을 입력할 필요없이, 곧바로 씬 내의 스케치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간소화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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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위치를 위한 드롭시 자동 피쳐 치수(Automatic Feature Dimension on Drop for Quick Placement)

피쳐들은 일단 파트에 놓여진 다음에 위치를 잡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이 과정을 개선하기 위하여, 자동으로 참조 치수를 가장 가까운 평면 에지에 추가하여 이 과정을 간소화 하였습니다. 이 옵션을 활성화하려면, 도구/옵션/상호작용(Tools/Options/Interaction)으로 “피쳐 드롭시 자동으로 위치 치수 추가(Automatically add position dimensions on dropping features)” 커맨드를 켜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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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업 퀵 선택 기반의 커맨드(Heads-Up Quick Selection Based Commands)

이전의 “S” 키 커맨드에 대한 개선이 이루어져, 사용자가 항상 디자인 공간 상에서 커맨드들을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숨겨진 커맨드를 찾아내는 시간을 단축하고 마우스 이동을 최소로 줄였습니다. 원의 가장 위에 있는 설정 커맨드를 클릭하여 추가적인 설정들을 액세스하거나 커맨드들을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Quick Commands가 나타나면, 간단하게 원의 밖으로 움직여 이를 사라지게 하거나, “S” 키를 쳐서 이를 보이게 또는 사라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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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턴 파트에 대한 파트 번호(Part Numbering for Patterned Parts)

패턴 파트들은 일반적으로 BOM 내에 여러 개의 인스턴스들을 가진 한 줄의 아이템으로 표시됩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각각의 파트들을 개별적으로 호출할 경우가 있는 데, 이를 위하여 자동으로 패턴에 대한 넘버링을 생성해주는 새로운 설정이 지원됩니다. 이 설정은 TriBall Pattern 기능에 추가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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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면도 방향 지정(Specification for Front View Orientation)

도면 뷰 투영 과정을 간소화하기 위하여, IronCAD의 디폴트 설정 대신에 사용자가 파트에 대한 정면도 방향을 산택하여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씬 내의 파트 오리엔테이션과 관계없이 사용자가 도면에 적절한 정면도를 설정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합니다. 이 설정은 파트의 라이트 클릭 메뉴상의 “정면도 정의(Front View Definition)”에 들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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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이볼 다중 복사에 중심점 스냅 적용(TriBall Create Multiple at Centerpoint Support)

TriBall의 “Create Multiple Instances”를 이용하는 데 있어, “Copy/Link to Point/Center Point” 에 새로운 옵션들이 추가 되었습니다. 이 커맨드를 실행하는 도중에, 아크/서클 상에서 표준 “Shift Key-Click”을 사용하여 하나의 커맨드로 여러 위치에서 중심에 스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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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미터 테이블 수식 입력 제어(Parameter Table Formula Input Control)

파라미터 테이블에 수식을 입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컨트롤이 추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If/else” 구문을 추가하면 값들을 입력할 수 있게 해주고, 이 컨트롤이 구문을 자동으로 함수 형식으로 꾸며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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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생산 도면 생성(Quick Production Drawings)

3D 씬으로부터 빠른 뷰 생성(Quick View Creation from 3D Scene)

“Bulk View Creation”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유틸리티가 추가되어 씬 내의 모든 오브젝트들에 대한 도면/시트들을 생성할 수 있어 도면 생성 작업 속도를 획기적으로 높였습니다. 도면을 생성할 오브젝트들을 선택하고, 생성할 새로운 도면 또는 시트를 정의하고, 사용할 레이아웃 템플릿을 선택한 다음 Go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모든 베이스 도면들이 생성되어 곧바로 도면 작업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전 정의된 도면 템플릿 지원(Pre-Defined Drawing Template Support)

템플릿들을 이제 뷰, 뷰 설정, 텍스트 및 뷰 기반의 BOM들과 함께 저장할 수 있어 “Bulk View Creation” 유틸리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이 템플릿들을 사용하여 사전에 정의된 뷰 오리엔테이션과 스케일을 기반으로 선택된 파트들의 도면을 빠르게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뷰와 연계된 BOM이 있으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단지 주석들만 새로이 생성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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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도면 재 사용을 위하여 시트를 새 도면에 복사(Copy Sheets to New Drawings for Common Drawing Reuse)

표준 파트 도면들은 일반적으로 여러 도면 세트들 및 패키지 세트에 사용됩니다. 전체 시트들을 다른 기존의 도면들에 복사하여 도면 패키지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시트 라벨을 라이트 클릭하고 “Move/Copy”를 선택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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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면을 위한 헤드-업 퀵 셀렉션 기반 커맨드(Heads-Up Quick Selection Based Commands for Drawing)

씬에 있는 기존의 “S” Key 커맨드들과 유사한 퀵 커맨드가 도면에 추가되어 도면 작업 워크-플로우가 간소화되었습니다. 각각의 뷰, 주석, 시트 등등을 클릭하면 그에 맞는 퀵 커맨드들이 나타나 도면 작성을 위한 적절한 커맨드들을 찾아 액세스하는 과정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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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아웃에 대한 홀 수량 자동 기입(Automatic Hole Quantity for Annotation Callouts)

치수 커맨드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홀을 선택하면 그 홀에 대한 인스턴스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홀 수량을 체크하여 기입해 줍니다. 이를 통하여 수동으로 이를 기입할 필요가 없으며 따라서, 수량 변경으로 도면 업데이트시 수량이 어긋나는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시트 속성(Sheet Property)에서 활성화시킬 수 있고 텍스트 표시에 대하여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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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수 위치 및 상호 작용 개선(Improved Dimension Placement and Interaction)

스마트디멘젼 치수 기입 과정을 개선시키기 위한 많은 개선 사항들이 스마트디멘젼 툴에 추가되었습니다. 디멘젼 툴에 머물러있는 동안, 디멘젼에 대한 빠른 수정과 주석의 속성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를 위한 단축키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통하여 디멘젼 설정을 수정하기 위하여 디멘젼 커맨드를 빠져 나왔다 다시 들어가야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단축키

- “U” 키는 스마트디멘젼 텍스트 위치의 잠금 해제를 토글
- “CTRL + R” 키는 Knee 방향을 반전
- “CTRL + F” 키는 화살표 방향을 내부/외부로 전환

소수점 자리수, 텍스트 위치에 대한 다른 단축키들도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속성 페이지를 액세스하려면, 디멘젼 커맨드 내에서 단순히 디멘젼을 라이트 클릭하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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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피규레이션을 이용한 번갈아 나오는 뷰(Alternate View Positions Using Configurations)

도면 내에서, 새로 추가된 번갈아 나오는 뷰 위치 툴(Alternate View Position) 을 이용하여 메커니즘의 전체 모션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씬에서 서로 다른 메커니즘 위치를 가진 컨피규레이션들을 생성합니다. 이 툴을 이용하여, 기본 컨피규레이션을 선택하고 다른 컨피규레이션들을 추가하여 겹치는 부분들을 정의합니다. 서로 다른 선 유형과 칼라를 각각의 번갈아 나오는 뷰들에 적용하고, 측정 치수를 뷰들 사이에 위치시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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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를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뷰 이동(Move View by Click and Drag in View)

뷰 경계선 내부를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뷰들의 위치 조정. 이는 도면 작업시 과정과 이해를 단축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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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된 뷰들을 DWG/DXF로 내보내기(Export Selected Views to DWG/DXF Support)

제조를 위하여 도면 경계나 기타 치수등 세부 내용들이 제거된 DWG/DXF로 내보내기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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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필터링(Filtering Display)

씬에서 도면 투영시 오브젝트를 제외한 다른 데이터들을 필터링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투영된 뷰에서 모든 Faster 들을 숨기기할 수 있도록 도면을 필터링하여 Fastner들을 투영하지 않습니다. 이 설정은 표준 뷰 생성 대화창의 “투영할 파트/어셈블리 선택”에 들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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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프트 환경 개선(DRAFT Environment Improvements)

3D 인터페이스 리본 바 개선(3D Interface Ribbon Bar Improvements)

3D 인터페이스 리본 바 내에, 치수 커맨드들이 추가되어 도면 세부 작업시 리본들 사이를 토글하는 시간을 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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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큰 뷰에 대한 상세도 지원(Detail View Support for Broken Views)

DRAFT 환경 내에서 브로큰 뷰에 대한 상세도가 지원되어 도면 작업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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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도 라벨 조정(Detail View Label Adjustment)

새로운 컨트롤을 추가하여 상세도 라벨 위치에 대한 조정이 가능합니다. 상세도 원을 클릭하고 라벨 핸들을 잡아당겨 상세도 라벨 위치를 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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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면도 방향 반전(Section View Direction Toggle)

새로운 컨트롤을 추가하여 상세도 라벨 위치에 대한 조정이 가능합니다. 상세도 원을 클릭하고 라벨 핸들을 잡아당겨 상세도 라벨 위치를 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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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적인 용접 비드(Visible Weld Bead)

커브를 따라 용접 비드를 생성하는 새로운 툴이 추가되었습니다. V Butt Weld, Fillet Weld등이 용접 유형으로 지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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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질에 따른 해치 패턴 (Materials to Hatch Patterns)

IronCAD의 재질을 사용하여 단면 명령에 자동으로 적용 하여 해치 패턴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화가 가능한 XML 파일을 사용하여 IronCAD의 씬 환경에서 재료에 대해 사용자가 해치 패턴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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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개선(General Improvements)

설치 과정 개선(Improved Installation Process)

2017 PU1 SP1부터 설치 과정이 단순화되고 새로운 사용자에게 더욱 명확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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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B 액티베이션을 위한 라이선스 관리자 지원(License Manager Support for USB Activations)

기존 동글 사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버전 라이선스로의 업데이트 과정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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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된 탐색 기능을 갖춘 업데이트된 도움말 시스템(Updated Help System with Improved Search Capabilities)

도움말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어 텍스트 탐색과, 이전 버전 제품보다 새로운 기능들에 대한 추가적인 도움말 정보등이 지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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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구/옵션에 개선된 내비게이션(Improved Navigation in Tools/Options)

도구/옵션 대화창이 개선되어 대화창 내에서의 보다 나은 내비게이션과 더 많은 옵션들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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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경험 개선(User Experience Improvements)

IronCAD의 차이를 알 수 있는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New User Interface for Learning IronCAD’s Difference)

새로운 사용자와 기존 사용자를 위한 커스텀 UI XMLs 및 더욱 향상된 시작하기 정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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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I 개선(API Improvements)

Support for Table Creation
Options for PDF Export Settings
Export BOM Support to Text/Excel